Trend leader &
challenge

끊임없는 발전과 도전으로 그루밍 시장의 트렌드를 만들어 나아가며,
새로운 길을 개척하고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는 xation은 젊음과 트렌드,
새로운 문화를 만들어갑니다.

끊임없는 발전과 도전으로 그루밍 시장의 트렌드를 만들어 나아가며, 새로운 길을 개척하고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는
xation은 젊음과 트렌드, 새로운 문화를 만들어갑니다.

History

  • 2021

    올리브영 어워드 맨즈케어 부분 3년 연속 수상

    2021년 해외 수출액 약 1,700만 수출의 탑 수상 목표

    유럽시장 진출을 통한 세계시장으로의 도약

    올리브영 ‘줄라이미’ 입점

    ‘줄라이미’ 중국 온라인 진출

    ‘나라움’ 미국 아마존 진출

    해외 광고사업부 신설

    쇼피 공식 파트너사 선정

    나라움 미국 아마존 진출

  • 2020

    올리브영 어워드 맨즈케어 부문 수상

    화해 2020 뷰티어워드 기타메이크업 헤어스타일링 부문 수상

    강남구청 ‘일자리 창출 우수기업’ 4년 연속 수상

    제 57회 무역의 날 ‘백만불 수출의 탑’ 수상(2019년 기준)

    왓슨스 HWB AWARDS 2020 그라펜 BEST NEW ANYI-HAIR LOSS BREAND 수상

    쇼피, 큐텐, 라자다 대표 성공사례 선정

    그라펜 말레이시아 가디언 200개 매장 입점

    동남아시아 H&B 스토어 누적 수출액 2019년 대비 약 74% 성장

    2020년 해외 수출액 약 700만 달러 돌파

    여성 자연 친화 뷰티 브랜드 ‘나라움’런칭

  • 2019

    올리브영 어워드 남성 메이크업 라인 MD’S PICK

    2020 SS 서울 패션 위크 남성 메이크업 라인 협업

    서울시 관광 협회와 외국 관광객 환대 및 K뷰티 홍보

    해외 유통 채널 확장(‘티키’, ‘코코호’, ‘아마존’ 등)

    싱가포르 오프라인 ‘왓슨스’ 전 매장 입점

    퍼퓸 헤어 바디 브랜드 ‘줄라이미’ 런칭

    동아시아 온라인 입점(싱가포르, 베트남, 태국, 일본, 인도네시아, 대만, 홍콩, 말레이시아, 필리핀)

    ‘그라펜’ BI 리뉴얼

    ‘(주)재영비즈’에서 ‘(주)세이션’으로 상호명 변경

  • 2018

    국내: ‘판도라’ 입점, 기타 편집샵 입점 예정

    해외: China Beaty Expo 2018 참가

    동아시아 지역 온/오프라인 입점 진행 중(싱가포르, 베트남 입점)

    여성 뷰티 브랜드 런칭 준비 중

  • 2017

    국내: ‘롭스’, ‘부츠’, ‘올리브영’ 입점

    해외: 미국 뷰티 ‘ULTA’, ‘URBAN OUTFITTERS’ 입점

  • 2016

    국내: ‘왓슨스’, ‘일렉트로마트’, ‘에이랜드’ 입점

    해외: 아시아 최대 뷰티스토어 홍콩 ‘SASA’ 입점

    헤어 왁스 3종 출시

  • 2015

    중국 ‘SASA’ 진출 EXTREAM SEA SPRAY & SEA WATER POMADE 출시

  • 2014

    MOSITURE DOWN PERM & NEAT WATER POMADE 출시

  • 2013

    남성 그루밍 브랜드 ‘그라펜’ 런칭

    ORIGINAL DOWN PERM 출시

  • 2011

    한국 법인 ‘(주)재영비즈’ 설립

    화장품 화학 제품 연구 개발 및 남성 뷰티 제품 유통

  • 2021
  • 2020
  • 2019
  • 2018
  • 2017
  • 2016
  • 2015
  • 2014
  • 2013
  • 2011
  • 올리브영 어워드 맨즈케어 부분 3년 연속 수상

    2021년 해외 수출액 약 1,700만 수출의 탑 수상 목표

    유럽시장 진출을 통한 세계시장으로의 도약

    올리브영 ‘줄라이미’ 입점

    ‘줄라이미’ 중국 온라인 진출

    ‘나라움’ 미국 아마존 진출

    해외 광고사업부 신설

    쇼피 공식 파트너사 선정

    나라움 미국 아마존 진출

  • 올리브영 어워드 맨즈케어 부문 수상

    화해 2020 뷰티어워드 기타메이크업 헤어스타일링 부문 수상

    강남구청 ‘일자리 창출 우수기업’ 4년 연속 수상

    제 57회 무역의 날 ‘백만불 수출의 탑’ 수상(2019년 기준)

    왓슨스 HWB AWARDS 2020 그라펜 BEST NEW ANYI-HAIR LOSS BREAND 수상

    쇼피, 큐텐, 라자다 대표 성공사례 선정

    그라펜 말레이시아 가디언 200개 매장 입점

    동남아시아 H&B 스토어 누적 수출액 2019년 대비 약 74% 성장

    2020년 해외 수출액 약 700만 달러 돌파

    여성 자연 친화 뷰티 브랜드 ‘나라움’런칭

  • 올리브영 어워드 남성 메이크업 라인 MD’S PICK

    2020 SS 서울 패션 위크 남성 메이크업 라인 협업

    서울시 관광 협회와 외국 관광객 환대 및 K뷰티 홍보

    해외 유통 채널 확장(‘티키’, ‘코코호’, ‘아마존’ 등)

    싱가포르 오프라인 ‘왓슨스’ 전 매장 입점

    퍼퓸 헤어 바디 브랜드 ‘줄라이미’ 런칭

    동아시아 온라인 입점(싱가포르, 베트남, 태국, 일본, 인도네시아, 대만, 홍콩, 말레이시아, 필리핀)

    ‘그라펜’ BI 리뉴얼

    ‘(주)재영비즈’에서 ‘(주)세이션’으로 상호명 변경

  • 국내: ‘판도라’ 입점, 기타 편집샵 입점 예정

    해외: China Beaty Expo 2018 참가

    동아시아 지역 온/오프라인 입점 진행 중(싱가포르, 베트남 입점)

    여성 뷰티 브랜드 런칭 준비 중

  • 국내: ‘롭스’, ‘부츠’, ‘올리브영’ 입점

    해외: 미국 뷰티 ‘ULTA’, ‘URBAN OUTFITTERS’ 입점

  • 국내: ‘왓슨스’, ‘일렉트로마트’, ‘에이랜드’ 입점

    해외: 아시아 최대 뷰티스토어 홍콩 ‘SASA’ 입점

    헤어 왁스 3종 출시

  • 중국 ‘SASA’ 진출 EXTREAM SEA SPRAY & SEA WATER POMADE 출시

  • MOSITURE DOWN PERM & NEAT WATER POMADE 출시

  • 남성 그루밍 브랜드 ‘그라펜’ 런칭

    ORIGINAL DOWN PERM 출시

  • 한국 법인 ‘(주)재영비즈’ 설립

    화장품 화학 제품 연구 개발 및 남성 뷰티 제품 유통

Visual identity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고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어가는 기업의 가치 및 철학을 시각적으로 담은 디자인 자산입니다.

CI

  • Symbol

    새로운 길을 개척하고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는
    의미를 연상할 수 있는 깃발을 모티브한 디자인입니다.

  • Word mark

    사선으로 뻗어나가는 형태는 업계를 선도하고
    그루밍 시장의 지표가 되는 ‘XATION’을 표현한
    디자인입니다.

  • Color

    메인컬러로 적용된 ‘RED’는 젊은과 트렌드,
    새로운 문화를 만들어나가는 기업을 나타내며
    소비자들에게 ‘XATION’의 정체성을
    어필할 수 있는 기업 컬러로 사용합니다.

Concept keyword

shapeshape

Globalization

글로벌 브랜드 하우스로서, 남성 그루밍, 여성 헤어바디, 토털 라이프케어, 리빙 브랜드 등
세이션은 대한민국을 넘어 글로벌 시장에서 브랜드 하우스로서의 큰 도약을 하기 위해 도전하고 또 도전할 것입니다.
10개국 자체 배송 시스템, 해외 현지 지사화 설립 등 넥스트 코로나 시대 이후의 다양한
비지니스 모델(사업 이익실현) 포트폴리오 다각화로 온라인 커머스 분야의 강자로 도약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